잘 나가는 소액결제 현금화의 직업과 고민

Publié le 28 Décembre 2017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와 함께 직업 교육의 전통이 매우 뿌리 깊으며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직업 교육의 장점: 낮은 청년 실업률

소액결제 현금화의 중등 과정 마지막 학년의 학생 중 2/3는 직업 교육 과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일찌감치 특정 분야의 업무를 준비하다 보니 이들 학생의 취업은 수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소액결제 현금화와 함께 소액결제 현금화 직업 교육이 잘 발달된 소액결제 현금이나 소액결제 는 이웃 유럽 국가들과 대조적으로 청년 실업률이 매우 낮습니다. 

* 2017년 10월 기준 25세 이하 청년 실업률 비교

직업 교육 출신의 잘 나가는 동문(?)들

소액결제 현금화에는 유명 인사 중에서도 직업 교육 출신이 제법 있을 정도로 직업 교육 과정이 중하위직 일자리만을 위한다는 인식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당장 글로벌 은행 UBS의 CEO Sergio Ermotti는 1970년대 중반 Lugano에 있는 Corner Bank에서 도제 수습을 했으며 ABB 엔지니어링 그룹의 의장 Peter Voser는 1980년대 초반 직업 교육을 받았습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 연방 철도 SBB의 자회사에서 견습 과정 중인 Michele Bodenmann: SBB는  1년차 견습생에게 매월 680 달러를 지급하고 있음

소액결제 현금화의 장점: 문화와 시스템의 선순환

소액결제 현금화의 직업 교육의 장점으로는 직업 교육 선택과 대학 진학을 위한 인문 교육 과정 선택 간 사회적 인식 차이가 크지 않은 사회적 문화를 들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소액결제 현금화 학교 시스템은 비슷한 직업 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에 비교해서도 차이가 있는데 직업 교육 과정과 인문 교육 과정 간 전환이 쉽다고 합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에서는 학업 성적이 낮은 학생들이 아니어도 직업 교육에 참여했다가 나중에 대학 진학으로 바꾸는 경우도 제법 된다고 합니다. 즉, 똑똑한 아이들도 직업 교육에 들어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Upper secondary(고등학교 정도?) 과정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는 다른 국가에 비교해서 두 교육 과정을 결합한 프로그램의 비중이 월등히 많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 직업 교육의 재정 지원 중 45%가 민간 섹터에서 나오고 있는데 이는 OECD 평균 14%에 비해서 3배 이상 높은 수치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기업들이 자국의 직업 교육에 만족하고 있으며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이를 후원하는 나름의 선순환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이면...

그런데 아무리 소액결제 현금화의 직업 교육이 우수하다고 해도 내부에서 고민이 없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의 직업 교육이 너무 특정 분야에 특화되어 있어서 기존 산업의 지형이 근본적으로 바뀌는 디지털 시대에 적절하지 않다는 우려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덴마크의 인문계 졸업자와 직업 교육 출신자(남자)의 나이에 따른 고용률 격차를 분석하면 30대 초반까지만 해도 직업 학교 출신자들의 취업률이 높게 유지되지만 40세를 전후하여 격차는 역전되어 직업 교육 출신자의 노동시장 이탈이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에 따른 산업의 재편과 기대 수명이 점점 더 늘어나는 현실에서 특정한 분야에 국한된 지식과 경험을 강조하는 교육 방식의 고민이 커질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덴마크의 인문계 졸업자와 직업 교육 출신자의 나이에 따른 고용률 격차 추이 


대학보다는 배관공이 낫다(?): 소액결제 현금화 직업 교육의 이면과 소액결제 현금의 고민
블룸버그 전 뉴욕시장은 2014년 11월 월스트리트에서 열린 한 강연에서 자식을 대학 대신 배관공으로 키우...
santa_croce.blog.me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에서도 직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선호도의 차이가 나타나고 있는데 프랑스어 사용 지역인 소액결제 현금화 서부 지역에서는 인문 교육 과정 선호도가 더 높다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직업 교육 프로그램이 같은 국가 안에서도 다른 양상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면 도제 교육의 성공은 단순히 제도의 문제가 아니라 소액결제 현금어권 유럽 국가의 오랜 문화적 특징일지도 모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이코노미스트 Schellenbauer의 말대로 수출이 용이하지 않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소액결제 현금화 직업 교육 프로그램의 성공은 인구는 837만명에 불과하지만 포브스 2000 기업에 속하는 대기업은 무려 48개(2013년 기준)로 26개인 스웨덴(인구는 150만명이나 더 많은)에 비해서도 22개나 많은 글로벌 대기업의 나라가 갖는 풍요의 상징인지도 모르겠습니다.  
 

Repost0
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 inscrivez vous :